티스토리 뷰

소소한이야기/일상

어린이날 선물 추천

서.라.연 2018. 5. 18. 07:26

 


 2018.04.19 


어린이날 여아 선물 추천 : 마이리틀 포니 래리티 뷰티샵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조금만 있으면 초록의 계절 5월이네요.


5월하면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어린이날이 가장 먼저 생각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

여러분들은 어린이날에 자녀에게 줄 선물 준비 하셨나요?


저는 이미 구매해서 어린이날 주려고 잘 포장해 두었답니다.


제가 구매한 선물은 


바로 마이리틀 포니 래리티 뷰티샵이라는


일종의 말 인형입니다.




구성품은 


말인형과 화장대, 갈아입힐 옷, 옷걸이, 빚, 수납 가능함 성 모양 가방 등


여자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적당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성모양 수납함으로 정리 및 운반이 편리하답니다.


상품 구매평에 아이가 유치원에 들고 등원한다는 


글도 있더라구요. 


여자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죠?

.

.

.


포탈 사이트에서


마이리틀 포니 래리티 뷰티샵이라고 검색해 보시면


아래 처럼 여러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걸 보실수 있는데요.


근데 가격이 만만치 않으시죠?



그래서 제가 여기 저기 저렴한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찾은곳은 바로 중고나라 ㅎㅎ


여기에 새상품(미개봉품)으로 


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가격도 일반 쇼핑몰 절반 가격입니다.


저도 중고나라에서 마이리틀 포니 래리티 뷰티샵을 


2만원에 구매했어요.


중고 아니라 새제품으로요.




여러분들도 


어린이날 되기 전에 미리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 장만해 놓으세요~


어린이날이 가까워질수록 가격이 오를겁니다 ^^;



알뜰한 어린이날 선물 구매하시고


자녀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시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