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포차


진접포차 맘보집



진접으로 이사온지 벌써 반년이 지났네요~^^

저와 와이프는 주말 저녁이면

종종 소주 한잔 하는데요.

진접에서 포차 분위기나는 술집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던 중 진접에서 드디어 실내포차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바로 맘보집~!

 

위치는요~~!

아쿠아키즈파크 바로 앞이랍니다.^^

진접에서 포차를 원하신다면 꼭 기억해두세요^^

진접포차 맘보집~

메뉴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일단 진접포차 맘보집 전경을 한 번 보실까요?

후훗~

 

자꾸만 들어가고 싶으시죠? ㅎㅎ

진접택지지구에 이런 분위기 나는 곳은 여기 뿐일걸요~

진접포차 맘보집 추천~!

 

일단은 실내로 들어가서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고기안주, 포차안주, 생선구이, 탕찜류, 해산물, 식사까지???

없는게 없네요~

먹고 싶은 안주가 있다면, 진접포차 맘보집을 가보면 좋겠네요~^^

 

저는 와이프와 처남과 같이 가서

저녁식사에 여러 안주 시켜 놓고 분위기 있게 술 한잔 했습니다. ㅎㅎ

슈퍼맨

~~~짜~~~잔~~~!

 

 

 

기본 안주로 계란후라이, 오이, 당근, 김치, 쌈장등이 나오고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위에 사진에서 보듯이

주먹밥, 추억의 도시락, 라면, 해물짬뽕탕, 그리고 이슬이 ㅎㅎ

아주 푸짐하죠?

맛도 아주 좋아요~

감히 진접맛집이라고 얘기해보고 싶네요~^^

아 참 주먹밥은 재료로 나오고 직접 만들어 먹어야되요~

즐거워

 

 

그리고 진접포차 맘보집의 실내 사진도 구경해보세요~

 

 

 

직원분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했는데 아주 잘 찍어주셨어요^^

사장님도 웃는 얼굴로 손님들 맞아주어서 좋았구요~

그리고 음식맛도 아주 좋습니다~

 

진접에서 포차를 찾는 여러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맘보집 아주 강추에요~!

 

재밌게 보셨다면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소소한이야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개월 우리 딸 승여니 돌발진 (열꽃)  (0) 2014.12.03
2014년 첫눈  (0) 2014.12.01
쉐보레 연비보상 신청 방법~!  (1) 2014.12.01
[진접맛집] 장터치킨  (0) 2013.06.14
결혼준비~~~! - 답례품  (2) 2012.08.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