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한 스테이크~! 앤조 스테이크


                                                                       Huanjo





후앤조 스테이크는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이미 명성이 자자하더군요~^^*

위치는 바로 여기에요~


주소 : 대구 중구 공평동 62-11번지 2층 (새마을 식당 윗층)

전화번호 : 053-252-8059






입구에 도찾하자 마자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서 

미리 살펴 보고 들어 갈 수 있어요.

조금 비싼 편이라, 

2인 Set 메뉴로 미리 살펴 보시고 

들어가시면 좋으실거에요~ ^^*


저와 와이프는 안심스테이크 2인 Set을 

콕~ 

찍어두고 들어갔답니다.



카운터에도 이렇게~

메뉴들을 한 눈에 볼수 있도록 커다란 보드에~~ 적어두었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간다는~ ㅋ





테이블에는 Huanjo Steak 라는 상호명이 적힌 

테이블보와 함께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는 

수저,포크,나이프가 셋팅되어있어요~


무척 깔끔해서 추천 ~~ 1표~! 


맘에 들었어 

ㅎㅎ





자~ 식사를 하기전에 

레스토랑 실내를 한 번 둘러보았어요~

실내는 큰편은 아니지만

적재적소에 포인트를 주어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 ~ ^^*


그리고, 채도가 높은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실수 있답니다.


그래서, 연인이 같이 오면 참 ~ 좋아요~~


반짝 반짝 스팽글이 꿰어져 있는 커튼?? 


고급스러워~~ ㅎㅎ






벽에는 따로 페인트를 칠하지 않았더라구요.

대신 비어있는 벽은 도화지로 변신 ㅎㅎ 


사진 처럼 빈 벽에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서 어느 방향을 보아도

꽉~ 차 있는 느낌~~^^ 


여자 친구를 모델로 사진 찍기 좋답니다~





제가 자리잡은 테이블에서 

왼쪽을 바라보았을때의 실내 모습이랍니다.

벽면을 따라 길게 늘어선 테이블들이 보이시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이블이 있는 자리마다 포인트 벽화가 그려져 있어요~^^


아웃포커싱이 되어서 잘 안보이나요~ ? ㅎㅎ





저와 와이프는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사진에서 보이는  포인트 벽화들에서 

사진 찍기 놀이를 하였답니다.

조명이 좋아서~~

잘 나와요 ~ㅎㅎ


제가 자리잡은 테이블에서 

오른쪽을 바라보았을때의 실내 모습이랍니다.





벽화가 없는 곳은 이렇게 포인트 액자와 

장난감 액세사리로 ~~ ^^




자~~ 드디어~~!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어요~~


꿀에 찍어 먹는 이 맛이란~? ㅎㅎ


아시는 분은 아시겠죠??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건지


피자가~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앗싸





그 다음 메뉴는 


두~~둥~~!


치킨 필라프~~^^*


먹기 좋게 담겨져 나왔답니다~ 


물론, 맛도 일품이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메인메뉴~!


미디움 웰던 ~ 안심스테이크~~


적당히 잘 익혀져서 씹는 느낌이 아주 부드러웠어요~~!


대박


그리고 동그란 밥은 그냥 밥이 아니랍니다.


매콤한 양념이 되어있는 주먹밥이에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다시 가서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후앤조스테이크는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아요~


아 참~! 후식도 나오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바로 테이크아웃해서 나오는 바람에요.


남자분들은 여친과 동성로 데이트 나왔다가 들리시면  

사랑 많이 받으실거에요~^^


가격은 2인Set 기준으로 드신다면,

다른곳에 비해 비싼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저녁 10시에 CLOSE 한다고 하니, 

시간 잘 보고 다녀오시고요.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추천 눌러주세요~~

'소소한이야기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푸켓] 칼리마 리조트  (0) 2013.04.06
[태국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 풀빌라 오션뷰  (0) 2013.04.01
청도와인터널-1  (0) 2012.08.29
안압지 야경  (2) 2012.08.29
허브힐즈  (0) 2012.08.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