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2018.07.04 


LG 직수형 정수기 추천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신혼때 구매하여 


지금까지 5년이 넘도록사용한 쿠쿠정수기를 보내주고


새로운 정수기를 구매하였답니다.


정확히 말하면 렌탈이구요. 


5년 후에 제것이 되겠죠 ^^


물론 5년 뒤엔 다시 신제품이 나와서 다시 교체하겠지만요.


(정수기, 공기청정기는 구매보다는 렌탈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아 참 제가 렌탈한 비용 정보 알려드릴게요.


참조하세요.


아마 저보다 저렴하게 렌탈하기 힘드실거에요^^


LG 퓨리케어 업다운 WD501AS 정수기(실버색상) 기본 렌탈 비용이 


월 34,900원 이고요.


제가 계약한 곳에서는


 렌탈비용을 선납금 100,000원 내면 월 렌탈비용이 3,000원 할인해주더라구요.


(전체금액에서 대략 8만원 정도 저렴)


그래서 저는 월 31,900원에 정수기 계약했고요.


롯데카드 제휴로 카드 발급 받아서 전월 실적 월 30만원이상이면 15,000원 할인 되어서


실제 정수기 렌탈비용은 월 16,900원이 될거랍니다^^


(롯데카드에는 기본적인 빠져나가는거(통신비, 잡비) 자동으로 걸어 놓았구요.)


게다가, 다른 곳에서는 정수기 설치하면 현금 200,000만원 준다던데...


제가 계약한 곳에서는 현금 250,000원을 설치 완료하자 마자 바로통장으로 입금 해줬답니다.


정보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짜잔~


LG 퓨리케어 업다운 WD501AS 정수기의 설치 모습이랍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던 쿠쿠 정수기야~


그동안 고생 많았어.


이녀석도 렌탈로 사용하다 5년을 넘게 써서 


제것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새로 정수기를 교체했으니 이것은 지인에게 주기로 했답니다.



LG 퓨리케어 업다운 WD501AS 정수기의 상세 이미지랍니다.


슬림하면서 실버 색상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LG하면 가전제품이죠?


퓨리케어 정수기에는 LG 냉장고에 들어가는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이 적용되었답니다.


따라서, 더욱 믿을수 있고 전력 소모가 적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리고, 업계최초 10년 무상보증~~!


이정도면 뭐 엄청나네요^^


퓨리케어 정수기는 위 사진에서 보듯이 직수관을 교체하는 방식이라


직수관을 교체하면 새제품과 같다고 보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셀프 살균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1시간마다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정수기 코크를 UV-LED 램프로 99.98% 살균할수 있다하네요.


참고로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3개월마다  방문 케어를 해준답니다.


3개월 주기 방문 케어는 국내 유일이랍니다.


그리고 살균키트 2.0으로 살균력 99.9% !!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가 적용되어서


원하는 순간만 필요한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에너지 손실을 줄여준답니다.


즉, 이말은 다른 정수기 컴프레서는 계속 돌아가서 전기 소모가 많지만


요녀석은 순간적으로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를 많이 쓰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한마디로 이녀석! 


전기도 많이 안먹고


깨끗한 물을 계속 만들어준다는 것이지요.


앞으로 5년동안 우리 가족 식수는 너한테 맡긴다~^^


잘부탁해 퓨리케어~!


그럼 이것으로 


LG 퓨리케어 업다운 WD501AS 정수기의 설치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