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12.31


아기 넥워머 : 마들린 스노우빕



오늘 포스팅은 우리 아기 겨울철 필수 아이템 스노우빕이랍니다.

스노우빕이란 스카프빕의 겨울 버전으로 스카프빕 보다 두껍거나 양털이 들어가 겨울철에 목도리나, 넥워머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것을 말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이 스노우빕이에요.
삼각형 모양에 바깥면은 무늬가 들어가있고 안면은털로 되어 있어요~
아기 목에 휙~
둘러주면 멋진 넥워머가 된답니다.^^/

우리 승여니 스노우빕 착용 모습이에요~♥

어때요? 나 잘 어울려요? 라고 하는거 같아요 ㅎㅎ
목에서부터 상반신까지 따뜻하게 덮어주네요.
겨울철 외출시 꼭 챙겨야겠어요.

우리 승여니 두가지 모양 모두 맘에 들어하네요. ㅎㅎ^^

마지막 사진~
승여니도 맘에 든데요 ㅎㅎ^^♥

스노우빕 구매 사이트 아래 링크 걸었어요.

관심 있으신분들 클릭해보세요^^



마들린 스노우빕 소노우빕 아기스카프 마들린 스노우빕 소노우빕 아기스카프 마들린 스노우빕 소노우빕 아기스카프 마들린 스노우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