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RAUN Series 7 


2014.12.25


크리스마스선물 브라운 시리즈7 (760cc-4) 전기면도기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내가 준비한 BRAUN Series 7 (760cc-4) 전기 면도기
전기면도기를 처음 사용해보는 나에겐 신기하기만 했다.

브라운 시리즈 7 박스를 열어보니 스티로폼으로 깔끔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다.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의 구성품은 아래사진과 같이 좌측부터 사용설명서, 세척액, 청소 브러쉬, 면도기 케이스, 충전기 및 세척기, 전원 케이블이다.

아래 사진에서 보듯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는 케이스안에 들어있다.

짜~잔~
이것이 브라운 시리즈 7 (760cc-4)의 멋진 모습이다.
손에 잡히는 무게나 그립감이 상당히 좋다.

그리고 이것이 충전기 및 세척기이다.
브라운 시리즈 7 (760cc-4) 전기 면도기는 충전을 하면서 자동으로 면도기의 상태를 체크해 청소의 강약을 조절해준다.
신통 방통 ㅎㅎ

세척기에 세척액을 넣는 모습이다. 세척액은 휘발성 물질이라 브라운시리즈 7 면도기를 세척하지 않고 사용하더라도 줄어든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세척액은 8주 간격으로 갈아주시면 된다고하네요. 인터넷으로도 구매가능하답니다.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사용해야 오랫동안 고장 없이 사용할수 있으니 사용설명서는 꼭 정독하세요.

세척기에 면도기 도킹하여 충전중인 모습이에요. 세척이 필요하면 우측 램프에 세척 강도가 표시된답니다.

처음 전기 면도기를 사용해봤는데 브라운 시리즈7 (760cc-4) 는 정말 부드럽게 면도가 되었다. 수염이 얇고 짧은 나에게도 잘 맞아 이제 칼날 면도기와는 bye bye해야겠다.
앞으로 면도하다 피보는 일도 없겠군.
여보 크리스마스 선물 고마워~♥


(760cc-4) 남편 생일 선물  브라운 시리즈7 (760cc-4) 남편 생일 선물  브라운 시리즈7 (760cc-4) 남편 생일 선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