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푸켓 신혼 여행 리조트 추천~~


                                                                            Kalima


 





이번 포스팅은 태국 푸켓  칼리마 리조트에요. 

칼리마 리조트는 푸켓 파통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칼리마 리조트 는 2012년 10월에 새로 오픈하였기 때문에

최신 시설과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그럼 칼리마 리조트를 살펴볼까요~?





인천공항에서 저녁 9시 아시아나 비행기를 타고  푸켓 공항에 도착하니 새벽 3시경이었어요. 

푸켓 공항에서 가이드와 만나 바로 칼리마 리조트로 향했는데요.

칼리마 리조트 까지 걸린시간은 대략 50분 정도 소요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칼리마 리조트 입구에 도착하자 

직원 둘이 나와 저와 아내의 짐을 들어 주더라구요.

직원들의 유니폼이 시원스럽고 단정해서 

첫 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칼리마 리조트는 오픈 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정말 새건물 같은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슈퍼맨

.

.

새벽에 도착한 저와 아내는 너무 피곤해서 바로 룸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아 참!

체크인시 룸키(카드 키)를 주는데요. 

카드 키 케이스에 무선랜 암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체크아웃 하루 전날 알았어요. ㅎㅎ

.

.

.

▽ 이곳이 바로 칼리마 리조트의 디럭스 씨뷰 룸이에요.

신혼여행이라 그런지 침대위에 장식을 해주었네요.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깔끔, 깨끗해요.



▽ 침대에서 거실 쪽으로 바라본 모습이에요.

창가는 보시는 바와 같이 좌측 우측 전체가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을 걷으면 정말 좋아요.

침대 앞에 작은 냉장고와 TV가 위치하고 있고요.

냉장고 좌측으로 화장대, 화장실,욕실 입구 그리고 옷장, 개인 금고가 있어요.

화장대 서랍안에 드라이기가 있답니다.^^


화장실 변기 옆에 셀프세차장에 물뿌리개 같은 수도꼭지가 있는데요. 

일종의 비데라고 하더군요. ㅎㅎ 

실수하지 마세요.

헉4


▽ 여기가 바로 욕실이고요. 

보이는 사진에는 세면대 1개만 보이시지만

서로 마주 보고 세면? 

을 할 수 있도록 반대쪽에 하나가 더있습니다.

세면대 좌측에 있는 생수는 양치 용도로 사용하시면 되구요.

간혹 생수가 모자라면 마셔도 됩니다.

.

.

욕실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시면 욕조가 있구요.

욕조 옆 창문 블라인더를 걷으면 바로 바다가 보입니다.

그리고 욕조 반대편엔 샤워부스가 있어요.

.

.

그리고 사진 좌측으로 들어가면 작은 입구가 있는데요.

거기에 변기와 비데용 수도꼭지가 있어요. ㅎㅎ

.

.

 태국 수도물은 석회질이 많아 마시지 못하니 시간 날때 편의점에서 생수를 사가지고 다니세요.

칼리마 리조트내에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들어있어요.

참고 하시구요. ^^


▽ 욕조 반대편이 샤워 부스에요.~


▽ 침실 옆에 작은 쇼파가 있어요. 

사실 너무 여행 일정이 바빠서 숙박하는 동안 거의 앉아 본적이 없어요. ㅎㅎ

서비스로 놓여있는 과일바구니 보이시죠?

바나나, 망고, 오랜지 등등이 있으니 

출출할때 드세요.



▽ 입구에 설치되어진 크리스마스 트리에요. 

12월에 가면 보실 수 있을거에요.


▽ 실내 구경을 했으니, 칼리마 리조트의 식당을 한 번 보시죠.

칼리마 리조트의 식당은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실내가 아닌 실외 공간이랍니다.

.

.

뷔페식으로 조식을 제공하고 있고요.

정말 맛있는게 많아요.

칼리마 리조트는 5성급 호텔이라 역시 틀리더군요.

칼리마 리조트에서 신혼여행기간 동안 3박을 했는데요.

뷔페식이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다 먹어 보지를 못했어요 ㅎㅎ

웃겨


점심 저녁은 메뉴가 따로 있으니 시간 될때 드셔보세요.



▽ 바다가 바로 한눈에 보이는 식당이랍니다. 

칼리마 리조트 식당이 너무 커서 전체적으로 사진 찍기가 힘드네요. ㅎㅎ


▽ 조식을 먹고 칼리마 리조트를 둘러보았는데요.

여러 시설들이 보이더라구요.

아래는 스파 시설입구에요.


▽ 이곳은 칼리마 리조트내 수영장이구요.

수영장 중간에 칵테일바가 있어요.

수영장에서 놀다가 한잔 해도 좋겠더라구요.


▽ 아래 사진들은 칼리마 리조트의 

수영장을 여러 방향에서 찍은거에요.




▽ 수영장에서 보이는 칼리마 리조트 모습이랍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이것으로 칼리마 리조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칼리마 리조트는 신혼여행으로 숙박시설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립니다.

오케이2

신혼여행 가서 같이 움직이던 다른 커플들 얘기 들어보니

자신들이 숙박하는 리조트가 너무 지저분하고 청소도 안해주고 

게다가 바퀴벌레까지 나온다는 얘기도 자주 들었거든요.


칼리마 리조트는 절대 그렇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칼리마 리조트를 요약해 설명하자면

깔끔, 깨끗, 단정, 아기자기 함?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 포스팅 참조하셔서 즐거운 신혼여행들 다녀오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추천 꾸욱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