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11.29 


나의 첫번째 자동차 정기 검사

양자동차검사소



드디어 나의 크루즈가
자동차 정기검사를 받게 되었네요.
2010년 12월에 출고 받아서
벌써 4년이나 나의 다리가 되어준
나의 애마~!
정기검사 받는데 별탈은 없겠지?? ㅎㅎ

고양 자동차 검사소는
일산동구 성석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동차 정기검사 용지에
가까운 자동차 검사소 약도를 첨부해주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여기가 고양 자동차검사소랍니다.
일단, 사진에 보이는 사무실로가서
자동차 정기검사 접수를합니다.
제 크루즈는 자동차 정기 검사
비용이 2만원이라네요.

접수를 마치면 줄을서요~ 
줄서있는 차들 보이죠? 
 일찍가서 대기하는게 좋을거에요.

드디어 내 차례~ 고고~
검사 받으러 들어갑니다~
고고

검사 받는 동안 고객쉼터에서 대기하면 되요.
들어가서 커피 한잔 합시다~ ㅎㅎ

라이트 및 전체적인 전조등 검사중~~^^오키
검사를 다하면 자동차 하부 검사를 이어서 합니다.

그 다음 검사는 엔진 및 기타 여러가지 검사
악셀도 밟고 후진도하고 배기가스도 체크하고 ^^;;
느낌표

검사 받는동안 고객쉼터에서
지금 무슨 검사를 하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요. 보이죠? 
 모니터에.. 검사 내용이 계속 표시되요~


검사완료~~^^ 슈퍼맨

자동차 정기검사를 모두 마치면 이렇게 진단서가 나옵니다~ !!
잘 읽어보세요~^^
제 차는 모두 양호하다네요~

여기도 양호~!

자 이렇게~
첫번째 자동차 정기검사를 무사히 끝마쳤습니다~^^

다음 자동차 정기 검사는 2년 후 라고하네요.

그동안 나의 애마 관리 철저히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