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운정신도시 달달한 커피전문점 - 커피통


파주 운정신도시로 이사한지 

두달이 넘어가고 있다.
진접에 보금자리를 잡고 있을때 아내와 나의
아지트였던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있었다.
편안하면서 조용하고 사장님의 친절함과 웃음이
그곳을 우리의 아지트로 만들어 주었다.

운정에도 우리에게 편안한 커피 전문점이
있길 바라면서 여러 커피 전문점을 탐방했다. ㅎㅎ

그런중에 발견한 우리의 새로운 아지트
커피통을 발견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주시는 너무 달지 않고
커피향이 진하며 맛은 쌉싸름한
화이트모카
정말 끝내준다~~~

매장 분위기도 조용하고 아늑해서 아내와 대화를 나누기 좋았다.
사장님도 항상 웃는 얼굴로  우리를 맞아 주신다.
이런 이유로
나와 아내는 커피통을 우리의 새아지트로 정했다.

커피통 입구에서~ 찰칵  


커피전문점
커피통의 실내는 은은한 불빛으로
몸의 긴장감을 풀어준다.

여러 메뉴가 다 맛있고 좋다.
그중에서도
화이트모카를 추천한다.
꼭 드셔보시길~^^♥

운정맛집 커피전문점 커피통 운정맛집 커피전문점 커피통 운정맛집 커피전문점 커피통 운정맛집 커피전문점 커피통

이런 아기자기한 분위기~

그리고 편안함

커피통의 커피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화이트 모카를
퇴근길에 종종 테이크아웃한다.

오늘도 이 달달한 커피 한 잔으로 마무리를~~^^

마지막으로 커피통 위치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