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5.22 


맛도 맛! 가격도 가격! 양도 양! : 원사랑 쌈밥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가족들과 간절곶에 놀러갔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 우연히 들린 쌈밥집~!


그런데 너무 훌륭해서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울산 간절곶 맛집)


.

.

.

지금 소개해드릴 쌈밥집은


간절곶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사랑쌈밥은 간절곶 관광 휴게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생각 없이 들어갔는데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가성비 짱~! 맛 짱~! 이라


놀랐습니다. ㅎㅎ



간절곶 가는 방향에 위치한 휴게소 간판 잘 확인하시고 들어가세요^^


원사랑쌈밥 메뉴입니다.


저의 가족은 소불고기쌈밥 2인분(1인분 10,000원)을 주문했답니다.


밑에 쌈 준비되어 있는거 보이시죠?


저는 쌈을 좋아하는데요.


쌈을 진짜 너무 많이 줘서 행복했어요.


아 참~! 원사랑쌈밥은


식탁에 불판이 없고 아래 사진처럼  


식탁 위 저 동그란 원안에 전골냄비를 올리고 스위치를 켜서


조리를 한답니다.


불이 안나와서 아이들한테도 안심이었어요.




자 드디어  소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조리를 시작해볼까요~^u^


와~ 쌈 좀 보세요~


어마어마한 양입니다.


다 먹고 나면 리필도 해준데요~!! 굿 잡~!


20,000원 식탁이 이정도라니 ㄷㄷㄷ...


모듬쌈, 고등어 구이, 잡채, 된장찌개, 샐러드, 오징어 젓갈, 겉절이, 


두부, 콩나물무침, 열무김치, 오이김치, 된장고추, 미역, 멸치


와~! 엄청나요.


간절곶에 자주 놀러오는데요.


왜 이제야 이곳을 알았을까요?


20,000원에 우리가족 3명 이렇게 훌륭하게 식사를 하게 될줄이야.


맛도 너무 좋아요. 


특히, 소불고기는 말할것도 없고요.

잡채, 된장찌개 너무 맛있네요. 


원사랑쌈밥은 아는사람만 아는 간절곳맛집 입니다~!! 




자~ 한쌈 크게 싸서 먹어봅시다~!!


아오~ 맛있어~~^^


식사를 마치고 나면 


믹스커피 자판기와 손수 만든 얼음 동동 식혜가 준비되어있답니다.


식혜가 얼마나 시원하던지


후식으로 제격이였어요^^


정말 간절곳 방문할일이 있으면


꼭 방문해보세요.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원사랑쌈밥 가격도 맛도 양도~


아주! 그냥 끝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