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5.26 


울산 예쁜 카페 : Hue art Galley & Coffee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울산 분들에게 예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울산에서 이런 카페 보신적 없으실걸요~?

가시게 되면 놀라움을 금치 못하실겁니다.
.
.
.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카페 휴아트(Cafe Hue art Gallery & Coffee) 랍니다.

울산 북구에 위치하고 최근에 오픈한 카페라 

울산분들이 많이 모르시는 같더라고요.



위치는 지도 참조하시구요.


자동차로 오토밸리로를 타고 이동하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

.

.

짜잔~!


여기가 바로 카페 휴아트 입구~!!


뭐니뭐니해도 


카페 휴아트는 건물 디자인과 실내 인테리어가 예쁘답니다.


그리고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 이뻐지니 참고하세요^^



휴아트 입구 창가에 돌출되어있는 캠핑카 보이시죠?


이것이 바로 휴아트만의 독특한 매력포인트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실내로 들어가시게 되면 저 이쁜 캠핑카로 들어가보실수 있답니다.


밤이 되어 휴아트에 조명이 들어오니 정말 눈이 부시고,


카페 휴아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예술이 되네요.


휴아트 입구문을 열면 보이는 카운터랍니다.


카운터도 뭔지 모르게 시원시원하고 넓은 느낌~


요새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휴아트 입구를 열자마자 더위가 싹~ 사라지네요. 



실내 1층은 모두가 이용할수 있는 공간이고요.


   

안쪽 계단 옆을 보시면 온돌방도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시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듯이 2층도 있지만, 


저의 가족처럼 아이랑 같이 방문하시게 되면 올라가실수가 없답니다.


2층은 바로 노키즈존이거든요. 


참고하세요.


카페 휴아트는 넓은 공간과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젊고 밝은 느낌을 주더라고요.


그리고 실내에 나무와 화분들이 많아서 


캠핑장에 온 듯한 느낌도 난답니다.


커피는 사랑처럼 달콤해야한다.


~ 카페 휴아트 ~


멋진 문구죠?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가야 되겠네요 ㅎㅎ


자 이곳이 카페 휴아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수 있는 캠핑카~!


캠핑카가 있는 카페 보신적 있으세요?? 


제가 그랬죠? 


캠핑장에 온 느낌도 난다고요.


휴아트는 실내에 캠핑카가 존재하는데요.


이곳은 음료나 기타 먹을걸 가지고 들어가실수 없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한 포토존이고요.


여러사람들이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너무 오랜시간 차지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쁜사진만 빨리 빨리 찍고 내려오세요.



이쪽은 캠핑카 실내의 뒷쪽 모습이랍니다.


그리고 이쪽은 캠핑카 앞쪽이고요.


여기 정말 이뻐요.


사진 찍으면 무조건 성공 ㅎㅎㅎ


꼭 사진 찍고 나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

.

.

  

저의는 방문해서 카페라떼와 얼그레이를 마셨답니다.


아래 메뉴판도 첨부해드릴게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이럴때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요.


시원하고 예쁜 카페 휴아트 방문해보세요~


재미있는 하루가 되실겁니다^^


그럼 이것으로 울산 북구 예쁜 카페 휴아트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