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6.12 


대책 없는 장난감과의 전쟁 :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요새 제가 진짜 너무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것이 있는데요.


바로 제가 고민하고 있는것은 


자녀가 있는 부모들은 다들 느끼시는 자녀들의 장난감 정리랍니다.


아이를 키우다 보면 하나둘 늘어가는 장난감으로 


정말 집이 강아지(dog)판이 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저의 집도 마찬가지에요.


이제는 방하나가 전부 장난감이랍니다.


처음엔 이렇지 않았는데요.


시간이가고 계절이 바뀔때마다 방 하나 전체가 장난감 창고로 변해가고 있답니다.


자주 가지고 노는 장난감은 매트릭스 위에 있고요.


잡다한 장난감은 벽에 마구 마구 쳐박혀 있네요. ㅎㅎ


가운데 통로를 기준으로 왼쪽엔 장난감 


오른쪽엔 인형 및 학용품(색연필,크레파스,스케치북,물감 등) 들이 쌓여 있답니다.



방 한개가 전부 장난감으로 넘쳐나고 있는데요.


이제는 거실까지 우리 여니의 장난감들로 가득차고 있습니다.


이미 거실테이블과 쇼파는 장난감 천지랍니다 ㅎㅎㅎ


타요 박스안에 들어간 장난감들은 뽑기 및 초콜렛(킨더조이) 장난감들로 가득차 있고요.


여기 보이는 일회용 커피잔에도 모두 초콜렛(킨더조이) 장난감들이 차있네요.


스케치북과 다양한 종류의 학용품들... 처리가안됩니다 ㅋ



쇼파도 이제 장난감들이 차지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앉아 있을곳이 없어지고 있어요.


평상시 킨더조이 장난감을 풀면 거실 바닥은 난장판이 된답니다 ㅎㅎㅎ


냉장고에 초콜렛 장난감(킨더조이) 보이시나요?


장난감만 뜯어내고 먹지 못한 초코렛들이 이렇게나 남아있답니다.


혹시, 필요하신분 좀 가져가세요.


전 초콜렛을 안좋아해서 먹지도 버리지도 못하고 쌓아두기만 하네요.


이미 비닐 2봉지로 킨더조이 초콜렛만 드림한적이 있었는데. 


또 쌓이고 있네요.


킨더조이만 100만원 넘게 샀을거에요 ㅋ


이제부터 장난감과의 전쟁을 선포해야겠습니다.


더 이상 지켜만 볼 수 없을거 같네요 ㅎ


장난감 정리의 달인분들 도움 좀 주세요 ㅎㅎㅎ

.

.

.


진짜 장난감 정리 절실히 필요합니다!!

.

.

.


언제가 될지 모를


우리 여니의 장난감들을 정리하는데로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Bye~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