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6.13 


리동네 카페 #1 :: 울산 장현 INTER MISSION


울산 장현 카페 #2 :: 브루코티지


울산 장현 카페 #3 :: 아마도,너


우리동네 예쁜 카페 #4 :: 따뜻한계절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장현에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우정혁신도시에도 멋지고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살고 있는 주변에 카페 중 


멋진곳을 발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소개해 드릴 카페는 인터미션(INTER MISSION)이라는 곳입니다.


인터미션은 장현동 골드클래스 앞쪽 주택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였습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회색톤에 창가는 시스루한 커튼을 달아서 그런지


창밖에 햇볕이 들어오면 부드럽고 정적인 느낌을 줘서 아주 편안함을 주는거 같았습니다.


그럼 카페 인터미션의 실내를 둘러볼까요?


전면 유리에 살며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눈부시게 들어오네요.


연인이 같이 오면 아름다운 날이 될거 같네요^^


창밖을 보며 앉을수 있는 공간과 2인석이 많이 있어서


조용히 대화 나누기에도 좋았고요.


흘러 나오는 음악도 정말 클래식하고 부드러운 선곡으로 듣기에 편했어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서 


여기 저기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화분에 꽂은 생화랍니다. 


가까이 가보니 꽃 향기가 감미롭네요.



자리 배치도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가 공간이 많이 떨어져 있어서


확 트인 느낌이 들어서 더욱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이렇게 단체석,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맘들 모임에도 문제없을거 같아요.


저의는 크림 아몬드 커피와 헤이즐넛라떼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헤이즐넛 라떼의 맛도 진하고 좋았고요. 


제가 왠만해선 커피를 투샷해서 마시는데요.


투샷안해도 진한 맛이었어요. 기분으로 투샷을 해주시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크림 아몬드 커피~ 와 이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향과 맛이 커피와 어우러져서


정말 달콤 고소 했답니다. 


방문하시게 되면 크림 아몬드 커피 추천 드릴게요~! 


메뉴판 사진 올려드리니 방문하시기 전 


미리 참고하시고요.


여기에 브런치 메뉴가 추가되면 정말 환상적인 모임 장소가 될거 같아요 ㅎㅎ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고요.^^


인터미션의 영업시간은


오전 11:00 ~ 오후 10:00 까지랍니다.

.

.

.

장현에도 이렇게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우리동네에 이쁜 카페들을 둘러보고


자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울산 장현 우리동네 카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