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26 


우리동네 예쁜 카페 #6 :: 카페 소쿠리


우리동네 예쁜 카페 #1 :: 카페 인터미션


우리동네 예쁜 카페 #2 :: 브루코티지


우리동네 예쁜 카페 #3 :: 아마도,너


우리동네 예쁜 카페 #4 :: 따뜻한계절


우리동네 예쁜 카페 #5 :: 카페 아이엠티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울산 중구 장현(우정혁신도시)의 카페를 


소개해드리는 여섯번째 순서랍니다.


지난번 포스팅한 카페 아이엠티에 이어 


오늘은 울산 추천 카페


'카페,소쿠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소쿠리'는 퓨전 카페라고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커피와 맥주, 분식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거든요.


어떤 모습인지 한 번 보실까요?~~


'카페,소쿠리'는 성안동 골목길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울산 성안동에는 


이쁘고 맛있는 카페와 식당들이 많이 있답니다.


'카페,소쿠리'의 입구 모습인데요.


TV에서 보던 유럽의 카페 처럼 보이지 않으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에요 ㅎㅎ


카페의 오픈 시간은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으시겠지만


오전 8시에 열고


오후 10시에 닫는다고 적혀있네요.


참고하세요.



실내 좌석 배치는 입구에서 부터 일렬로 


사진에서 보이듯이 2인석 기준으로 배치되어 있고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여러명이 않을수 있는 테이블이 3개


방안에 구성된 좌식 테이블이 2개 준비되어 있답니다.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카운터와 주방이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소쿠리'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신뢰가 가네요 ㅎㅎㅎ


앞접시와 물은 셀프랍니다.


필요하시면 직접 가져가 사용하시면 되요.


여기가 바로 방안에 마련된 좌식 테이블이랍니다. 


아기가 있는집이나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카페,소쿠리'는 아담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렇게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배치해놓았답니다.


여기도 이렇게 포인트로 소품들을 배치해두었네요 ^^


아 참!


참고로, '카페,소쿠리'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카페 앞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하는데요.


하루 두 번 주차 단속을 한다고 하니 유의하시고


가능한 주변 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오후 6시 이후는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기는 화장실^^


남녀 공용이니 참고하세요.



자~ 드디어 


우리가족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카페,소쿠리'는 


커피 뿐만 아니라, 맥주, 분식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요것이 


와사비게살 유부초밥, 소고기유부초밥이랍니다.


사실 4개 밖에 안나와서 양이 너무 적은줄 알고 하나 더 주문했는데


유부 초밥 1개가 엄청나게 커요.


배터지는 줄~ ㅋㅋㅋ


그리고 떡뽁이~


새빨간 국물이 자꾸 날 먹어달라 유혹하네요.


떡이 쫀득한게 쌀떡(?) 너무 맛잇네요~


그리고 이건 맥주 안주로 시킨


모듬튀김~!


바삭한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생맥주 한잔~ 시원하게~


메뉴판 사진도 같이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커피도 먹어봐야겠어요~^^

.

.

.


주말에 간단한 외식메뉴로 '카페,소쿠리' 추천 드려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한방에 해결 가능하답니다.


아이들도 엄마도 모두 만족하실겁니다.


여러분들도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