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29 


울산 태화강 예쁜 카페 : 틴맨(TiNMAN)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봐야하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소개드릴 카페는 태화강변에 위치하고 

오즈라는 귀여운 강아지가 마스코트인

'틴맨(TiNMAN)' 카페랍니다.

'틴맨'은 멋진 남자 두분이서 운영하고 계신데요.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화려해서

남자분들이 운영하는게 맞나 싶을 정도랍니다.

그럼 '틴맨'의 예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TiNMAN' 의 간판이 보이시죠?


태화강변에서 산택하다 보면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언제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리고 '틴맨'은 2층으로 되어 있답니다.


실외에서 '틴맨'의 모습을 찍은 모습인데요.


야간에 조명이 화려하답니다. ㅎㅎ


오후 3시까지는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과


테이크아웃시 1,000원 할인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틴맨'의 실내 모습이랍니다.


분위기 좋죠?


진짜 오즈의 마법사에 나올법한 집처럼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저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이 나오고요.


2층에서는 태화강 뷰가 펼처진답니다.


2층에 연인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ㅎㅎㅎ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어요.


이해해주세요~~^^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실내 모습 사진들을 여러장 찍었는데요.


한번 둘러보세요~^^


들어오는 입구에요^^


유리에 보시면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양철인간? 의 그림이 보이실겁니다.


인테리어 모티브가 오즈의 마법사인거 같아요 ㅎㅎㅎ


바깥 풍경을 보면서 쉴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요.


느낌 좋죠?


조명과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려요^^



한쪽벽면에 


여러 사진들이 붙어 있어요


마스코트인 오즈의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


이곳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참~ '틴맨'은 이렇게 실외에 테라스도 있어요^^


잘꾸며져 있죠?


가을이 되면 테라스에서 차 한잔 해도 되겠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자꾸 시선이 가게 되네요 ㅎㅎㅎ


드디어~ 자다 일어난


오즈의 모습이랍니다^^


순해서 우리 여니랑 잘 놀더라구요^^


특히 인형을 좋아하더라구요.


우리 여니 인형을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ㅎ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자~! 주문한 메뉴가 나왔답니다.


아포가토, 자몽차,헤이즐넛라떼, 바닐라라떼


프레즐은 기본 서비스~^^


그리고 치즈케이크~^^

.

.

.


저녁에 태화강 산책하시다가


'틴맨'에서 차 한잔해보세요~


평화로운 기분좋은 하루가 마무리 될거랍니다.

.

.

.

동화속에 들어온 듯한 '틴맨'의 포스팅을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태화강 주변 카페 강력히 추천드려요~!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