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 준비 중에

답례품을 고르던 중~

와이프의 추천~~ "셀프와인 어때?"

"굿~~ 좋아~~" 이렇게해서  우리의 결혼 답례품으로 선정 된 "셀프와인" ㅎㅎ

소공동에 위치한 "셀프와인" 도착하자 마자 친절한 사장님이 맞아 주셨어요~~

와인에 대한 설명도 유머러스하게 잘해주시고 정말 "왕 추천합니다요~~"

이 글 보시고 가시게 되면, 제가 소개 해줬다고 꼭 알려주세요 ㅎㅎ

 

 "셀프와인"에 들어서자 보이는 여러 종류의 와인들~~~ 와~~^^

여기 보이는 와인들 전부 직접 만들수 있데요~~

사장님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저기 보시면, 와인에 여러 커플들의 사진이 보이시죠??

우리도 웨딩 사진을 직접 만든 와인에 붙일거에요~~ ㅎㅎ 기대됩니다~!

지금껏 다녀간 여러 커플들의 모습들이에요

저분들도 모두 직접 와인을 만들고 가셨데요~~

우리 와이프와 저도 '찰칵~!'  우리 사진도 저기에 걸리게 되었답니다. ㅎㅎ

                            와인을 만들기 전에 사장님이 와인 종류별로 시식을 시켜주시고 그 와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중이에요~~

                            "술 많이 마셔서 와인 만들수 있냐는 제 질문에..."

                           사장님 왈 "만들다 보면 술 다깨요" ;;; ㅋㅋ

                            와인만들기 전에 앞치마를 입습니다.~ 잘 어울리죠 ㅎㅎ?

                            포도 원액의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작업,, 내가 다했는데 ㅋㅋ

                            포즈만 잡는 울 와이프~~! 사랑해~♥

                            요 작업이 힘들답니다... 술 다깨요~~

                            하트 모양을 만든건데 ㅋ 하트 같으신가요?

                            통 안에 보이는 가루가 와인을 만들어 주는 효모랍니다~~!

                            포도원액을 효모가 술로 만들어 준데요 ㅎㅎ

                           효모까지 섞어주어 모든 작업이 완료된 포도 원액은 이렇게 와인 숙성 저장고 안으로 이동되어요~

                           저장고 안에 우리 말고 다른 커플들이 만들어 놓은 와인들이~~ 이렇게나 많이 있답니다~^^

 와~~ 많다 와인들~~~ ㅎㅎ

 우리가 만든 와인의 저장일자를 표시한 탭~!

이걸 보고 숙성이 얼마나 되었는지 확인을 하신데요~~

보통 2~3달 숙성 시켜야 한다니까

우리처럼 결혼 답례품으로 와인 선물을 하실 예비 부부님들은 미리 미리 "셀프와인"으로 와서 만들어 주세요~!

 ㅎㅎ 다 만들고 기념사진~~^^v

감사합니다~~^^

아~ 참 궁금하신거 있으심 댓글이나 쪽지 주세요~~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소소한이야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개월 우리 딸 승여니 돌발진 (열꽃)  (0) 2014.12.03
2014년 첫눈  (0) 2014.12.01
쉐보레 연비보상 신청 방법~!  (1) 2014.12.01
[진접맛집] 장터치킨  (0) 2013.06.14
[진접맛집] 진접포차 - 맘보집  (0) 2013.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