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25 


대왕비빔밥 :: 요새 누가 집에서 고기 구워먹니? 배달시켜 먹어봐~!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의 배달음식 추천 첫번째 '대왕 비빔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집에서 고기 구워 드시는 분 없으시죠?


고기먹고 치우기도 힘들고 준비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저의 가족은 고기도 배달시켜 먹는답니다.


배달시켜 먹다보니 정말 맛있는 곳이 있어서 이렇게 추천드려요.


자 그럼 


'대왕비빔밥'의 배달음식들을 보러 가볼까요~?


'대왕비빔밥'의 전단지 메뉴 올려드리니 


배달시 참고하세요^^


배달의 민족 재 주문율 98%라는 말이 눈에 뛰네요 ㅎ


메뉴에서 보이듯이 '대왕비빔밥'의 


주메뉴는 불맛이 살아있는 직화구이랍니다^^



저의가 주문한 메뉴가 배달이 되었네요.


대왕삼겹비빔밥과 대왕연탄비빔밥~!


먹기 좋게 용기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송이 되었어요.


굿~잡~!


배달음식 주문시 모으는 재미가 있죠?


'대왕비빔밥'도 이렇게 쿠폰을 챙겨 보내준답니다.


10장 모으면 1인 식사권이 되지요~^^


그리고, 이건!!!


배달의민족 리뷰 이벤트로


진짜 고기를 보내주었답니다.


찌개용 고기라서 우선 냉동실에 넣어두었구요~^^


여러분들도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시구


리뷰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짜잔~


개봉박두~!


왼쪽이 대왕삼겹비빔밥


오른쪽이 대왕연탄비빔밥 이랍니다~!


고기 양이 어마어마 하죠 ㅎㅎ


대왕삼겹비빔밥은 저처럼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적극 추천~!! 


대왕연탄삼겹비빔밥은 뚜껑을 열자마자


불냄새가 확~!


입맛이 땡기네요 ㅎㅎㅎ


모든 고기가 먹기 좋게 알맞게 구워져있어요^^


자 그럼 비빔밥에 양념장을 부어서


슥슥삭삭~ 잘 비벼 먹어볼까요^^


다들 입맛 땡기시죠? ㅎㅎ


요새 같이 더운날 집에서 원기 회복차


저처럼 '대왕비빔밥'에서 직화구이 배달시켜 드셔보세요^^


맛도 맛이지만 ~~


힘이 절로 나실겁니다

.

.

.

자 그럼 이것으로 '대왕비빔밥'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맛난 배달음식 시켜 드시고


행복하세요~^^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