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31 


울산 손세차 전문 :: 이곳보다 더 내 맘에 드는곳이 없다! 손세차 끝판왕~!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의 프리미엄 손세차 전문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차를 바꾸고 나서 


세차가 어디가 좋은지 여기저기


돌아다녀 봤는데요.


진짜 이곳 보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손세차 해주는곳이 없었어요.


그래서 울산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프리미엄 손세차 전문점은


바로, 울산 북구에 위치한 '카테일러'랍니다.


손세차 뿐만 아니라, 폴리싱(왁싱), 코팅등 


다양한 자동차 외관 전문 시공점이니 참고하세요.


그럼 '카테일러'의 모습을 보러 가볼까요~?


상가 입구에 큰직하게 '카테일러'라는 간판이 눈에 확 뛰네요~!


저 안으로 들어가서 손세차를 하게 된답니다^^


'카테일러'에 손세차를 맡기고 잠시 사무실에서 대기하면서


사진을 좀 찍어봤습니다.


일정표에 손세차 예약일정 및 폴리싱 예약 일정이 빼곡히 적혀 있네요.


역쉬~! 


솜씨가 좋으니 예약도 꽉차 있겠죠?


사무실 내에 사장님의 작업 모습이 담긴 사진이


블라인드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멋지시네요^^


그리고, '카테일러' 사장님은 작업도 완벽히 할뿐만 아니라


고객분들에게 엄청나게 친절하세요~^^


그래서 자주 애용할수 밖에 없답니다.



'카테일러' 사장님의 명함이니


손세차, 폴리싱 등 자동차 외관 작업이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자 이제 제차가 얼마나 깨끗해졌는지


확인해볼까요~?


우선 전체적인 모습은 '번쩍,번쩍' 광이 나네요.


역시 사장님의 손길은 끝내줍니다.


실내도 한번 보세요~


먼지하나 없네요!


어쩜 이렇게 세심하게 세차를 해주시는지~^^b


대쉬보드와 핸들 쪽도 먼지 하나 없이 광이 나네요 


벌레 시체와 각종 오염물질이 눌러붙어서


깨끗히 닦아내기 힘든 본네트와 그릴도 이렇게 말끔하게 세차를 해주셨답니다.


광이 살아있어요 ㅎㅎ


우측면의 세차 완료 모습입니다.


본네트와 헤드램프 세차 완료 모습이구요.


안개등 부근도 역시 말끔히 세차 해주셨네요.


구석 구석 아주 시원하게 


정말 사장님 세심하세요~^^



좌측면이랍니다.


이쪽도 광이 살아있죠? ㅎㅎ


위에서 내려다 보며 찍은 사진이랍니다.


세차만 했을뿐인데


꼭, 폴리싱(왁싱)을 한것처럼 광이 나네요.


뒷쪽도 역시 깔끔한 마무리~


제 차의 세차 모습 어떠세요?


세심하고 꼼꼼히 세차해준 티가 확나죠?


이래서 '카테일러'의 고객분들은 멀리 떨어진 부산이나 포항, 경주서도 온답니다.^^


한번 맡겨 보시면 맘에 들수 밖에 없어요~!


'카테일러' 사장님 정말 짱~!!


울산 분들도 세차 한 번 맡겨 보세요.


저 처럼 '카테일러'의 단골이 되실겁니다.


그럼 이것으로 프리미엄 세차 전문점 '카테일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