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25 


우리동네 예쁜 카페 #5 :: 카페 아이엠티


우리동네 예쁜 카페 #1 :: 카페 인터미션


우리동네 예쁜 카페 #2 :: 브루코티지


우리동네 예쁜 카페 #3 :: 아마도,너


우리동네 예쁜 카페 #4 :: 따뜻한계절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울산 중구 장현(우정혁신도시)의 카페를 


소개해드리는 다섯번째 순서랍니다.


지난번 포스팅한 뜻한계절 카페에 이어 


오늘은 울산 추천 카페


'아이엠티' 카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엠티' 카페는 다른카페에 비해 오픈은 오래전에 했답니다.


제가 포스팅을 한다 한다 하면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어떤 모습인지 한 번 보실까요?~~


상가 코너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아이엠티'의 모습입니다.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근처 건물들이 비추고 있네요.


'카페 아이엠티'의 오픈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1시까지 랍니다.


참고로 세트메뉴(샌드위치+음료)는 오전에만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아이엠티'의 실내 모습이랍니다.


아담한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침에 샌드위치와 커피 한잔 한 후


출근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카페 아이엠티'의 티테이블들은 


2인석이 많이 준비 되어있답니다.


물론 4인석도 준비되어 있지요~


'카페 아이엠티'는 커피도 판매 하고 있지만


사실 주음료 메뉴는 과일주스랍니다.


저기 보이는 냉장고에 신선한 과일들이 가득차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과일주스와 샌드위치를 많이 주문해서


냉장고 안에는 방문시마다 신선한 과일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 첨부해드립니다.


우측 메뉴판에 샌드위치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모닝세트메뉴도 보이시죠?


모닝세트메뉴는 샌드위치 + 음료인데요.


정상가 보다 할인이 되어 있어서


저는 주로 모닝세트를 이용한답니다.



음료 메뉴도 참고하시구요.


'everyday fresh cafe imt'


매일 신선한 카페아이엠티


자주 가곤 하는데 정말 믿을수 있어요.


재료들이 정말 신선합니다 ^^


요것이 모닝세트 메뉴를 포장한 샌드위치랍니다.


아침에 일찍 포장해서 집에가서 드셔도 되요.


그리고 음료는 수박주스~


테이크아웃해서 아내와 집에서 먹으려고요.


캐리어에 '카페 아이엠티'의 토끼 마스코트가 보이네요 ㅎㅎ


짜자잔~!


제가 방금 포장해온 모닝세트 메뉴랍니다.


아침 대용으로 정말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