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21 


울산 일산해수욕장 추천 카페 :: 일산해수욕장 뷰 추천 (불꽃축제 명당), 보드게임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일산해수욕장 전망을 내려다 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의 이름은  바로

'카페 다오(Cafe' DAO)'라는 곳인데요.

건물 위아래로 여러 음식점들(카페, 음식점 및 간단히 맥주 한잔까지)이 있어서 

일찍 가셔서 이곳에 주차를 하시고 

일산해수욕장에서 해수욕 즐기고 식사도 하시고 더위도 식히고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4층이 바로 '카페 다오'랍니다.


참고로 3층 '바이트미, 피자'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카페 다오'에서 20%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카페 다오'의 입구 모습이랍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볼까요?


입구에 보이는 'How tall are you'


우리 여니 보자 마자 바로 키를 재보네요 ㅎ


'카페 다오'는 일산해수욕장 전망 좋은 카페로 유명하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카페 전체가 일산해수욕장을 내려다 보고 있어요.


저의 가족이 방문한 날은 일산해수욕장에서 


울산 조선해양축제가 열리는 날이였거든요.


그래서 


해수욕장에서 불꽃축제도 하는데요.


여기 '카페 다오' 정말 불꽃 축제 명당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간단히 먹을 간식거리가 있네요.


저의 가족도 구운도너츠 하나 사먹었답니다.


그리고 '카페 다오'에서는 이렇게 보드게임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의 가족은 행사 시작할때까지,


그리고 더위식힐겸 보드게임도 했답니다.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어른이나 아이들이 포함된 가족단위로 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쪽 자리는


일산해수욕장이 바로 내려다 보이는 불꽃축제 명당이랍니다.


중간에 이렇게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미니당구대로 준비되어 있어요.


진짜 한번 들어오면 나가기 싫어 지실겁니다. ㅎㅎ


여긴 셀프바이구요.



일산해수욕장 보이시나요?


지금은 울산 조선해양축제중이라 엄청나게 많은 천막들이 보이실겁니다.


'카페 다오'에서 바라본 일산해수욕장 좌측 전경이랍니다.


그리고 저 바다위에 큰배 위에서 불꽃놀이가 시작된답니다.


'카페 다오'에서 바라본 일산해수욕장 전경이구요.


일산 해수욕장 우측 모습이랍니다.


지금은 가요 TOP 10 행사 준비중이네요.


행사를 기다리는 동안 


저와 여니는 이렇게 보드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보드게임이 있어서 우리 여니 


재밌게 행사를 기다릴수 있었네요 ㅎㅎ



울산 조선해양축제 구경차 일산해수욕장에 왔는데요. 


폭염이라 바깥에서 활동하기 너무 힘들었지만


이렇게 일산해수욕장 뷰가 좋은 카페를 찾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울산 일산해수욕장에 오시게 되면


꼭 방문해보세요~


제가 적극 추천드려요~!


그럼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