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21 


울산 동구 브런치 카페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동구에 브러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의 이름은  바로

'바빈스 커피'라는 곳인데요.

주말 하루 간단히 브런치로 식사를 하시기에 좋답니다.

건물입구에 보이는 바빈스 커피라는 글자가 저의 가족들을 맞아주네요.


^^b


'바빈스 커피'의 입구 모습이랍니다.


실내는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구요.



울산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게 아주 시원하고 좋네요^^


안쪽 자리의 모습이구요.


준비되어 있는 모형 브런치 메뉴가 전시되어 있어서


메뉴이름만 보고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직접 보시고 주문하시면 좋겠네요.


저의 가족이 앉은 자리랍니다.


바다 뷰 명당이죠?



카운터의 모습이구요.


브런치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제가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소스가 약간 매콤한게 특이한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우리 아내와 여니가 먹을 찹 스테이크!


여니가 너무 맛있다네요 ㅎㅎㅎ



이건 후식으로 마실 아메리카노~!


어떠세요?


요새 같이 더운 여름에 집에만 계시지 말고


'바빈스커피'에서 시원하게 식사도 하시고 바다도 구경하시면


폭염으로 인한 짜증도 확 날려버리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이것으로 '바빈스커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