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10 


회전구이 오리고기 맛집 : 양주골 장오리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대구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봐야하는 오리고기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소개드릴 오리고기 맛집은 

대구에서 회전구이 오리고기로 유명한 

'양주골 장오리' 랍니다.

'양주골 장오리'는 


오리고기 뿐만 아니라 민물 장어 요리도 전문이랍니다.


주차장에 차들 보세요~ 역쉬 맛집은 다름 사람들도 다 알아요~!


'양주골 장오리'의 모습이랍니다.


일반적으로 제 머리속에 있는 오리고기, 장어요리 식당하고는 분위기가 달라요.


'양주골 장오리'의 첫 인상은 이태리 요리 전문점처럼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실내 모습도 


카페처럼 너무 멋지게 되어있어서 사실 좀 놀랐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기본찬은 한 번 나오고요, 


나머지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여기 가운데 새장 처럼 생긴 이곳은


바로 대기석이랍니다.


맛집이다 보니 사람들이 끈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자리가 없으시면 이곳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여기가 바로 셀프바랍니다.


깻잎, 상추, 고추, 마늘, 기타 기본 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필요하신 만큼 가져가 드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셀프바 옆에 후식코너~


 커피머신과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리고기 맘껏 먹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너무 좋았어요^^



아 참 기본으로 나오는 물도 이렇게 생수로 준답니다.


뭔가 좀 있어 보이네요 ㅎㅎ


자 드디어~ 


기다리던 오리고기가 나왔습니다.


꼬챙이에 꽂힌 오리고기를


바로 여기 불판에 꽂아서 회전시키면


기름기 쫙~ 빠진 맛있는 오리고기가 된답니다.


불판에 숯불도 올라왔고요


이제 오리고기 구워볼까요~?


오리고기가 회전하면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군침도네요~ ㅎㅎ



자 다 구워진 오리고기는 불판 옆에 올려주시구요.


전 우리 가족들을 위해 또 구워야죠~


구우면서 오리고기 한점 싸서 먹어봅니다.


아오~ 맛있어~!! 


기름기가 짝 빠져서 너무 담백해요~


우리 여니도 오리고기 너무 맛있다네요


회전구이 한 마리 시키면 나오는


오리날개~ 잘 구워졌네요.


이건 제가 먹어야죠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우리가족 반마리 더 시켜 먹었네요~


'양주골 장오리'는 위에 사진에서 보듯이 


대구에서 오리고기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대구에서 오리고기 먹고 싶으시다면


'양주골 장오리' 적극 추천드립니다. 


진짜 후회 없어요~

.

.

.

한여름에 몸 보신으로 오리고기 만한것도 없답니다.


여러분들도 오리고기 먹고 보양하시고 


무더운 여름 이겨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