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06 


냉동피자 추천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냉동피자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사실 냉동식품은 진짜 왠만해선 안먹거든요.


그런데, 


정말 괜찮고 맛도 좋은 냉동식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냉동식품은


바로, 오뚜기에서 만든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콤비네이션 피자' 랍니다.


우연한 기회에 오뚜기 피자가 인터넷 쇼핑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서 간식거리로 구매했는데요.


역시 괜히 갓뚜기가 아닌거 같습니다.


오뚜기 냉동 피자의 포장 모습입니다.


타사 제품과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는 포장인데요.


포장을 뜯어서 보니


어~ 뭔가 재료가 많이들어간거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치즈도 많고 소세지도요~


역시 뭔가 틀리네 오뚜기!


레귤러 사이즈인데 토핑들이 예사롭지 않아요.


맛도 한 번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조리방법은 엄청 간단해요.


포장을 뜯고 전자레인지에 6~7분만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자~ 전자레인지에서 잘 돌아가는 모습 보이시죠?


오~호 냄새가 솔솔~~!


우리 여니 맛있는 피자 냄새 난다고 아주 좋아하네요 ㅎㅎ


조리끝~!


와~ 치즈가 꽉 찼어요~!


세상에~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스파게티 그릇이라 


가운데가 움푹 파여서 치즈가 가운데에 몰려버렸네요.


참고 하시고 보세요^^



근데 진짜 먹어보니


다들 오뚜기를 찾는 이유를 알겠어요.


냉동 피자 여러번 먹어봤는데.


은 딱딱하고, 토핑의 재료는 그냥 소스만 발라논 말만 피자뿐인 냉동 피자만 먹어봤거든요.


하지만,


오뚜기 피자는 다릅니다.


이건 왠만한 피자집에서 사먹는 피자보다 맛있는거 같네요.


진짜 강추! 


여러분들도 기회 있으시면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

.

.


냉동 피자의 선입견을 깨준 오뚜기 피자


니가 정말 최고다~!


갓뚜기 정말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