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07 


우리동네 식당 #2 :: 울산 장현 중화요리 전문 - 상해(上海)


우리동네 식당 #1 :: '세가지' : 돈까스, 냉면, 소갈비찜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우정혁신도시 장현의 식당을 소개해드리는


2번째 순서랍니다.


지난 우리동네 식당 '세가지'에 이어


오늘은


중화요리 전문점 '상해(上海)'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해' 실내에 들어서면 벽면에 


상해 짬뽕 이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여기가 중화요리 전문점이라는 점을 숨길수가 없네요^^


서동로타리에서 성안동 방면으로 올라오는 사거리에 위치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인 '상해'는 주차장이 건물 뒤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장에서 찍은 '상해' 입구 모습이랍니다.


이쪽 계단 위로 올라가면


2층에 '상해'가 있답니다.



자 드디어 '상해' 입구에 도착~!


들어가볼까요~?


'상해'의 실내 모습이랍니다.


넓은 홀과 좌석이 많아서 붐비지 않아서 좋네요.


가족단위로 가셔도 무방할것 같아요.


창을따라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밝고 깨끗한 홀의 모습에


자주 와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 그럼 메뉴판 한 번 보실까요?


점심특선과 여름계절메뉴, 그리고 주류도 있어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일단 가셔서 골라보세요^^ 


이건 제가 주문한 잡채밥!!


제가 정말 잡채밥 좋아하거든요~


깔끔하게 플레이팅 되어 보기에도 좋고 맛 또한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우리 여니가 제일 좋아하는 


짜장면!


저도 어렸을적엔 짜장면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 중 하나였는데요.


'상해'는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이라 짜장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우리 아내 라니가 좋아하는 탕수육~!


탕수육은 역시 새콤달콤한 소스가 중요하죠.


그리고 탕수육이 튀김은 얇고 고기가 꽉 차있어서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상해에서 먹은 음식이 모두 맛있었네요.



우리동네에 식당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요.


중화요리 생각나면 자주 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한 번 방문해서 잡숴보세요~


후회 없으실거에요.


그럼 이것으로 우리동네 식당 두 번째 전통 중화요리 '상해'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 우리동네 식당 소개해드릴때까지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