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14 


대구 앞산 예쁜 카페 : 민스크(Minsk) Lounge Caf'e


[예쁜 카페] 대구 앞산 : 센터피스 1호점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대구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봐야하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소개드릴 카페는 대구 앞산 카페 거리에 위치하고 멋진 인테리어와 조경으로

유명한 민스크(Minsk)랍니다.

민스크는 앞산 카페거리에 위치 하고 있으며,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민스크의 전체 모습이랍니다.


멋진 건물과 잔디 가운데 홀로 있는 작은 나무, 석탑이 조화를 잘 이루지 않나요?


민스크의 정문? 모습이에요.


지나가다 보면 안들어가 보고는 못배길걸요~


여러분들도 들어가 보고 싶으시죠? ㅎㅎ


카페 입구위에 앉아 있는 천사 모습 보이세요~?


진짜 멋지게 조형물을 준비한거 같아요.


하늘과 천사 조각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자 그럼 실내로 들어가볼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정면에 주문하는 곳이 보이고요.


저 뒤로 테이블들이 보이시죠?


저기도 멋진 조각상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아쉬워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많이 찍어서 다시 올려드릴게요.


민스크의 외관에서도 느끼셨겠지만,


민스크의 실내 인테리어는 약간 엔티크한 느낌이 든답니다.


조각상과 미술품들이 많아서 고풍스러워요.


여기가 바로 카운터인데요.


파릇파릇한 식물들 뒤에 숨어 있네요 ㅎㅎ


저의는 사람이 적은 이쪽 창가 자리에 앉기로 했답니다.


안쪽은 좀 어두운 분위기? 


조용히 얘기 나누거나 Study할때 좋을거 같구요.


이쪽은 창가에 정원이 보여서 


편안히 차 한잔 하면서 쉬고 싶을때 앉으면 좋을거 같아요.



자리 자리 마다 세심하게 인테리어 했다는게 느껴져요.


이자리는 셀카 자리가 맞죠?


조명에 배경이 멋지네요.


꼭 사진 찍어가세요 ㅎㅎ


민스크는 이렇게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볼거리를 만들어 준답니다.


Lounge Caf'e 조명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곳곳에 이렇게 식물들이 있어서 시원한 느낌도 들고 좋네요.


멍멍이 조각상~! 


우리 여니 껴안고 등에 타고 난리였네요 ㅎㅎ


커피 한잔 마셔볼까요~


민스크 정원에 있는 조각상인데요.


강아지와 소녀상인데 


음.. 개인적으로 오래 처다보니 이건 좀 무섭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뭔가 분위기 있어 보여요 ㅎㅎ


민스크의 영업시간은 참고해주시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건물 우측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정말 맘이 편하답니다.


.

.

.




대구 앞산 카페거리에 멋진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민스크는 진짜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라운지 카페 민스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