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7.01 


우리동네 식당 #1 :: 울산 장현 세가지


우리동네 식당 #2 :: 울산 장현 중화요리 전문 - 상해(上海)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우정혁신도시 장현의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 중구 장현은 우정혁신도시이면서,


혁신지구 내에서도 가장 마지막에 분양된 지역이라


아직 상가가 많이 들어서지 않았답니다.


그렇지만, 


최근 많은 카페와 식당들이 줄줄이 생겨 나고 있어서 기대가 많이 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세가지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세가지'를 첫번째로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세가지' 식당은 장현 우정혁신도시내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간판에서 보이듯이


세가지 주메뉴는 돈까스, 냉면, 소갈비찜이랍니다.


매운갈비찜이 떙기긴했는데


방문한 날에는 돈까스와 물냉면만 주문해서 먹었네요.


사진에서 보듯이 매운 메뉴만 있는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세가지' 식당의 내부 모습이랍니다.


테이블들이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안쪽에는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조명도 밝고 깨끗해서 아이들과 같이 오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따뜻한 육수 한컵 마시고요^^


반찬들은 기본으로 나오긴 하는데


더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로 가져가 드실 수 있답니다.


카운터 앞은 지키고 있는 토끼와 닭 나무 인형


귀엽네요~ 



자 드디어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이건 제가 먹을 물냉면~


살얼음이 동동~ 아주 시원하네요.


'세가지'식당에는 세가지 메뉴만 있는게 아니에요.


이건 튀김만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두랍니다~ 


속이 꽉차고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간단히 간식거리로 먹을수 있는 메뉴들도 있으니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이건 생돈까스


우리 여니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양도 많고 고기도 두툼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어떠세요?


주말에 집에서 뭐 먹지 고민하지 마시고요.


집앞 식당에서 간단하게 외식해보세요~


가족들 모두가 즐거우실거에요^^


그럼 울산혁신도시 장현 '세가지' 식당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어떤 우리동네 식당을 소개해 드릴지 기대하세요~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