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이야기/일상

제네시스 G70 구입

서.라.연 2018. 5. 18. 07:27


 G70


 2018.01.27 


제네시스 : G70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제네시스 G70의 차주가 되었답니다.

그래서, 멋진 G70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우선, 그랜저IG와 제네시스 G70, 혼다 어코드, 인피니티 Q60 중에 무엇을 골라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중에서 혼타 어코드는 부식되는 철강문제로 인해서 제일 먼저 제외대상이 되었구요.

인피니티 Q60은 가격대가 비싼만큼 깡통(옵션없는)으로 타고 다녀야 될거 같아 포기~ 

그리고, 현대 자동차 대리점에서 그랜저 IG와 제네시스 G70을 처음 보게 되었는데

대리점에 들어서는 순간

아~ 차체에서 빛이나는 제네시스 G70에 쏙 빠져들었습니다.

그랜저는 눈에 보이지도 않더군요. 그냥 앉아만 봤습니다.

제네시스 G70의 화려한 외관, 고급스러움~ 성능


그랜저 IG는 따라올수가 없었답니다.. 물론 제 눈에는요.
.
.
.
짜잔~

출고 받고 레이놀 썬팅과 아이나비 QXD1000 α 설치 했고요.

세차 후에 광택을 냈습니다.

번쩍 번쩍하죠? ㅎㅎ

국산차 중에서 제네시스 G70 처럼 잘빠진 차는 없는거 같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출고하고 바로 집 지하주차장에 세워둔 모습인데요.


잠을 못잤습니다. ㅋㅋㅋ


혹시라도 기스 날까봐요.


다들 제 기분 아시죠?


아직 비닐도 뜯지 않은 제네시스 G70 핸들과 계기판 모습이에요.


슈프림 2WD에서 선루프와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빼곤 풀옵션으로 출고했답니다.


안전관련 옵션들은 모두 넣었어요.


옵션이 너무 많아서 


가끔 운전중에 오토 홀드, ISG 되어서 놀라는 경우도 있고요. 

 

앞유리에 HUD가 왜이렇게 어색한지 ㅋㅋ


그리고  주차시 켜지는 어라운드 뷰와 


사방에서 들리는 센서 소리 삐삐삐~~ 주차를 못하겠어요 ㅋㅋ 


그리고 정말 신기한건 핸들을 놓아도 


제네시스 G70이 차선을 보고 핸들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주행 보조 기능!


처음엔 이게 왜 핸들이 지멋대로지? 깜짝놀랐다는 ㅋㅋ



1월에 출고 받아서 현재까지 약 2000 km 타본 소감은 정말 차 잘만들었다~


이래서 제네시스 타는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외제차 타려고 생각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제네시스 G70도 생각해보세요~! 

간지나고 성능도 정말 아주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