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14 


2018.06.16  - 울면, 새우볶음밥 추가


울산 중식 맛집 : 짜장면, 짬뽕, 꿔바로우, 깐쇼새우, 울면, 새우볶음 맛집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에서 중화요리를 잘하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 명촌 신선도원몰에 위치하고 있는


이 식당의 이름은 꽁시면관입니다.


저의 가족은 주말에 신선도원몰에서 장을 보고 난 후


중화요리로 간단히 식사할겸해서 꽁시면관을 들르곤 합니다.


꽁시면관에서 식사를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맛나게 잘먹었다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맛고 맛이고 가격도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고요.


어린이 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처럼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외식코스랍니다.


제거 어렸을땐 행사가 있으면 가족들이 중화요리를 시켜 먹거나 중식당에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피어나네요


꽁시면관에서 식사를 할때면 옛날 생각이 나곤한답니다. ㅎㅎ


그때가 정말 그리워요.


꽁시면관의 꽁시는 중국어로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식당 인테리어도 붉은빛깔이 돌아서 진짜 복이 많이 들어올거 같은 분위기에요.


꽁시면관 내부 홀의 모습인데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아주 보기 좋네요.


그리고 자리가 넓어서 가족단위로 가서 식사를 가셔도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하실거에요.




어떠세요?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ㅎㅎ


꽁시면관은 세트메뉴 구성도 훌륭해서 여러 종류의 중화요리를 


저렴하게 맛보실수 있답니다.


꽁시면관 코스& 세트메뉴 확인해보세요^^


요리류 & 식사류 메뉴랍니다. 참고하세요~


저의 가족이 주문한 꿔바로우(탕수육)


입에 넣으면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내립니다.


짜장면~ (정말 맛있어요)


간이 안쎄고 감칠맛이 나는게 여지껏 먹어본 짜장면 중에 Top Class에 속하는 맛입니다.


그리고 이건 신메뉴 물냉면입니다.


육수 색깔이 뽀얀게 아주 먹음직 스럽죠?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이건 울면입니다.


매운 짬뽕이 싫으시면 권해드립니다.


특이한건 국물이 쫀득쫀득? 제리 같은 느낌? 특이한 식감에 국물인데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새우 볶음밥 


아이들이 먹기에 아주 좋아요^^


주말에 신선도원몰 장도 보고 가족끼리 꽁시면관에서 외식도 하세요.


그날은 정말 복이 넘치는 멋진 날이 되실거에요.


그리고 꽁시면관에서의 식사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정말 맛있답니다~~^^b

.

.

.

그럼 이것으로 울산 명촌 맛집 꽁시면관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