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12.06


'정정당당 김대표'  갈비 만두


 파주 운정 정정당당 김대표 위치

파주시 동패로 63번길 20번지 (구: 동패동 1927-3번지)


위치를 찾는분이 있으신거 같아 약도 첨부합니다.

아래쪽에 메뉴판도 다시 추가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운정 맛집은 

운정 카페거리에 위치한
'정정당당 김대표' 랍니다~^^

'정정당당 김대표' 실내로 들어가 볼게요.
들어서자 마자 주방이 환히 보이는게 폐쇄적인 다른 김밥집과는 차별이 되더라구요.
뭔가 깨끗할거 같은 느낌~!

카운터에는 모형 메뉴가 진열되어 있구요.
배달이 많기로 유명한 '정정당당 김대표'
아니나다를까 카운터에 사자님 배달준비로 바쁘시네요~^^

실내에 아담하게 홀이 마련되어 있어서 배달 뿐만 아니라 직접 먹고 와도 좋을거 같아요.

자 그럼 이쯤에서 메뉴판 공개~!
크게 보세요~

여러 메뉴 중 '정정당당 김대표'의
가장 핫 한 메뉴는 역시
'갈비만두'~~!!
이 '갈비만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들이 엄청 잘 먹는 만두로 요새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그래서 저도 먹어보려고 이렇게 포장했답니다.
전 일반 갈비만두 1 인분
매콤 갈비 만두 1 인분
주문했어요~^^

자~ 개봉~!
좌측이 갈비만두 우측이 매콤 갈비만두~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매콩 갈비만두
울 와이프는 일반 갈비만두~
울 와이프 만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갈비만두는 정말 맛있다고 다음에 또 사달라네요~^^♥

출출할때
정정당당 김대표
갈비만두 적극 추천합니다~

-- 메뉴판 --



메뉴판 참고하시고 주문시켜드세요~

배달시에는 주문 다시 확인하시고요. 

주문량이 많아서 가끔 빠트리시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