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6.02 


진하해수욕장 : 소라, 소라게, 게 잡기 체험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진하해수욕장에 있는 명선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명선도는 일몰이 아름다워서 사진찍기 명소로도 유명한데요.


요새는 아이와 같이 


바다생물을 보고 잡아 볼수 있는 체험으로도 알려지고 있답니다.


명선도는 진하해수욕장 앞 바다에 위치한 작은 섬인데요.


예전에는 바닷물이 빠지는 썰물에만 걸어서 들어갈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현재는 진하해수욕장과 명선도에 모래를 높게 깔아서


언제든지 명선도까지 걸어갈수 있답니다.


진하해수욕장과 연결된 명선도에 모습이랍니다.


걸어서 가실수 있어요.


진하해수욕장이고요.


한여름이 되면 진하해수욕장과 명선도에서 아이들과 같이 놀기 정말 좋겠죠?


명선도에서 진하해수욕장쪽의 모습이랍니다.



명선도의 좌측이랍니다.


제 생각엔 이쪽이 소라, 소라게, 명선도게 등이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명선도의 전체적인 모습이구요.


밤에는 조명도 들어온답니다.


명선도 우측면이구요.


이쪽은 수심이 얕아서 어린이들도 쉽게 소라잡기 체험을 할수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제가 잡은 소라게의 모습이랍니다.


숨어있다 얼굴을 빼꼼히 내밀었네요 ㅎㅎ



그리고 이건 소라들이구요.


소라가 정말 많아요.


그리고 위에 보이시나요?


손바닥만한 명선도에서 서식하고 있는 게랍니다.


너무 잽싸서 잡기는 힘들었지만 사진으로 찍을수 있었네요 ㅎㅎ

.

.

.

더운 여름 집에 있지 마시고요.


아이들과 같이 진하해수욕장 명선도에 다녀와보세요~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좋은 추억이 되실거에요^^


그럼 진하해수욕장 명선도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Bye~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