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6.07 


울산 북구 호계 : 회식장소 or 소주한잔 생각날때 (동양수산 : 東洋水産)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북구 호계에 있는 술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릴 술집의 이름은 


바로, 동양수산(東洋水産) 이랍니다.


동양수산이라는 이름 답게 이곳의 주메뉴는 해물이랍니다.


동양수산은 입구에서 부터 일본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인테리어했답니다.


입간판도 일본 느낌을 잘살려서


지나가다 보면 왠지 궁금해지고 자꾸만 들어가고 싶어진답니다 ㅎㅎ


실내 인테리어도 역쉬 일본풍이랍니다.


왠지 모르게 오뎅을 시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구요.


여기가 일본인가 ㅎㅎㅎ



동양수산은 해물을 주제로한 술집들과 비교하면


안주값이 저렴하답니다.


물론, 저렴해서 양은 많진않아요.


그래도, 간단히 술 한잔 하면서 여러 안주거리를 시켜 볼수 있어서


맛난 안주들을 골고루 먹기에 좋았습니다.



메뉴판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닭껍질 튀김


이거 정말 잘못하면 타버리고 느끼해서 못먹는 안준데


동양수산에서는 아주 맛나고 바삭하게 잘 튀겨 나왔네요. ^^b


이것은 모듬 사시미(小)


한점 먹고 소주 한잔 크~! 죽이네요 ㅎㅎㅎ 


고갈비랍니다.


제가 대학시절 자주 즐겨 먹던 안주거리였는데요.


오랜만에 먹으니 옛날 생각나네요 ㅎㅎ


맛은 있었는데, 살이 조금 더 통통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살짝 아쉬웠어요.



역시 소주에는 해물탕이 제격이죠^^


해물탕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동양수산에서 소주 드신다면 필수로 시켜드시길 바랍니다.


술 한잔 하고 있다보니


문앞에서 대기중인 고양이 한마리 ㅎㅎ


생선이 먹고 싶은지 자꾸 제 얼굴만 쳐다보더라구요.



간단히 여러 종류의 수산물 안주를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울산 호계 동양수산 방문해보세요. ^^


그럼 이것으로 울산 호계 동양수산 술집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ye~ B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