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6.17 


성안동 핫플레이스 : 첫번째공간 - 데이트식사 추천!


[울산맛집] 도란 & 페이퍼숲



안녕하세요. 여니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성안동에 위치한 맛집 첫번째공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공간은 

울산 성안동에 최근 핫플레이스로 곽광받고 있는 레스토랑이랍니다.

사실 오늘은 저와 아내의 기념일이라

성안동 첫번째공간에서 분위기좀 내보려고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아주 좋았답니다.^^

건물 모습은 꼭 사무실같네요.


그렇지만, 외관만 보시면 안된답니다^^


조금 색다른 느낌의 첫번째공간 입구랍니다.


문이 어느 호텔 객실 같네요. ㅎㅎ 


자 문을 열어볼까요?


참고로 영업시간입니다.


Open~Close 11:30~22:00


Lunch (Last Order 14:30)


Break time 15:30~17:00


Dinner(Last Order 21:00)



역쉬 핫플레이스


실내 모습은 제가 딱 좋아하는 인테리어풍이었답니다.


창가에 시스루한 커튼과 약간 어두운 조명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창가 커튼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정말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테이블과 의자도 고급스러운게 


연인과 데이트 or 기념일에 분위기 내기 좋을거 같네요.


창가 자리 모습이에요.


전면이 유리라 밤에 오면 더욱 멋진 야경을 볼수 있을거 같네요.


참고로 창가쪽은 예약이 안되요~


먼저 오셔서 잡는 분이 임자랍니다.


참고하세요.


저 안쪽에는 주방과 바테이블도 있어요.


실내 안쪽의 모습이랍니다.


레스토랑 같기도하고 바(bar) 같기도 하네요.



첫번째공간은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음료, 주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브레드


저기 보이는 붉은 소스는 토마토 소스인데요.


짭쪼름하고 새콤 달콤 맛있었네요^^



그리고 역쉬


기분낼때는 스테이크가 빠질수 없죠? 


첫번째공간의 안심스테이크랍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미디엄웰던)로 잘 구워나왔네요.


 소스도 맛있고 간도 딱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우리 공주님을 위한 


새우크림리조또~


왕새우 한마리가 리조또위에 딱~!


여니가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음 이건 약간 매콤하면서도 건강한 맛이었어요.


집이였으면 소스에 밥 말아먹을뻔 ㅋ

.

.

.

울산 성안동 맛집 첫번째공간 어떠세요?


여러번들고 사랑하는 사람과 분위기내고 싶을때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사랑받으실거에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울산 성안동 맛집 첫번째공간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